코탑미디어는 한류의 핵심인 드라마 제작을 중심으로
엔터테인먼트산업 각 부문별 선도 회사들과의 사업연계를
통한 부가가치 사업을 확대하고 있으며 21세기
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중추적인 위치에 당당히 설 것입니다
ENGLISH TEST
LEGACY & OTT
드라마와 콘텐츠의 효율적인 결합을
통한 매출, 수익 구조의 다변화
레거시미디어와 영화, 뉴미디어를 아우르는
기획을 통해 텐트폴 콘텐츠를 제작
IP원작발굴 및 기획을 통해 다변화 된
미디어시장에 적응
신한류 개척
말레이시아,인도네시아,우즈베키스탄 등
미개척 신한류시장 선점
중국 MCN 채널 ‘한유미사’ 소후, 요쿠,
텐센트 등 중국 주요 포털 서비스
드라마,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수익의 다변화
부가사업
매니지먼트 배우이미지 개발 등을 통해
수익성 확보 및 성장 기반화에 기여
콘텐츠 투자,제작 참여를 통해 배우 이미지를
활용한 부가사업진행
(화장품, 캐릭터 MD 등)
2024
- 02Reelshorts 숏폼 <유혹> 제작
2023
- 12홍콩 ATV 업무협약체결
- 11tvN <가석방심사관 이한신> 제작
- 05몽골 공동제작 <남으로 가는 길> 제작
- 04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비경쟁분야 초청
2022
- 12 ENA <딜리버리맨> 제작
- 10 KT Seezn, Genie TV <미드나잇 호러: 6개의 밤> 방송
2021
- 11 채널A 미니시리즈 <쇼윈도: 여왕의 집> 방송
- 05 웹툰산업협회 '웹툰 IP 라이센싱' 관련 업무 협약
- 04 평창군 '스튜디오 설립' 업무 협약 체결
- 02 KT 오리지널 <미드나잇 스릴러> 방송
2020
- 11 사전제작 시트콤 <국가의 탄생> 제작
- 10 벤처기업 인증
- 09 KT Olleh TV & TV 조선 <학교기담> 제작
2019
- 12 TV조선 드라마 <간택-여인들의 전쟁> 방송
- 11 KT OTT 오리진러 드라마 <연남동 패밀리> 방송
- 05 MBC드라마 <이몽> 방송
2018
- 08 중국 MCN채널 '한유미사' 서비스
- 07 코탑미디어 설립